송도로 자전거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혼자 여행을 다녀보고 싶기도 했고, 송도가 그렇게 이쁘게 생겼다길래 한 번 가봤습니다.
빨간 색 루트는 송도로 갈 때의 경로고 파란색은 올 때의 경로였습니다. 인하대 정문에서 쭉 내려오는 것까진 둘 다 같았습니다. 총 주행거리는 약 20km입니다.
여기가 송도 라마다호텔을 딱 지나면 나오는 자전거도로입니다. 앵고개로라고 하네요. 저 멀리 송도교와 빌딩들이 보이네요~
저렇게 자전거도로와 차도 사이를 막아놓으니까 심적으로 안심되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도로 상태가 그렇게 좋진 않더군요…ㅠ 보수 좀 해주지…
같은 곳에서 왼쪽을 바라보고 찍은 사진입니다. 현대송도비취 주유소입니다.
송도교입니다. 이 때 되게 기분이 좋더군요 ㅎㅎ 여기 오기까지의 길이 좀 험하고 힘들었거든요… 사실 여기까지 왔으면 그 담은 힘든게 없는데 이 전의 사진을 찍어두지 않아서 좀 죄송하네요.
이 날 좀 늦게 일어나서 여기까지 오니 벌써 해가 지고 있더군요…ㅠ 송도교를 지나기 직전입니다.
여행 다니면서 사진 찍을땐 항상 표지판, 팻말 등을 찍어서 위치를 기억할 수 있게 하라는 말이 들은 적 있는데 확실히 도움이 좀 되더군요. 생각보다 교량이 생긴지 얼마 안되었네요. 그래도 벌써 6년이네…;
송도3교를 지나기 직전입니다! 제 자전거인 Stinger 100D와 함께… 헤헤
송도교를 지나는 도중입니다. 이 때부터 이쁜 건물들이 슬슬 보이기 시작하더군요.
다리를 완전히 지날 무렵 찍었습니다. 다리가 상당히 길더군요.
송도 2동 주민센터.
잘 찍었죠? 헤헤…
아파트가 되게 귀엽고 예뻤습니다. 더샵엑스포 6단지라네요.
송도 커낼워크 거리가 앞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아트센터대로 쪽에서 찍은 풀밭입니다.
거리가 되게 이쁘고 좋았습니다. 길도 넓었구요.
1편은 여기까지!
사진 예쁘네요!잘찍었기도 하구요 ㅎㅎ..
자전거 새로산것도 깔끔하고 짱짱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파트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건물들이 전부 깔끔하게 잘 지어진거같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