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vato Market

Envato에 관한 자세한 설명은 여기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Envato Market은 8개의 하위 마켓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Themeforest는 테마에 관련된 것들을 파는 곳입니다.

WordPress, Tumblr, Drupal 등의 테마뿐만 아니라 PSD형식의 테마 디자인도 팔고 있습니다.

codecanyon2

Codecanyon은 주로 사람들이 미리 만들어놓은 웹 관련 코드를 살 수 있는 곳입니다.

Javascript, PHP 스크립트, .NET, WordPress, CSS, HTML5 등 다양한 분야의 코드가 올라와 있습니다.

videohive

Videohive는 영상 또는 템플릿, 모델링 프로젝트 등을 살 수 있는 곳입니다.

After Effects 프로젝트 파일, Aplle Motion, 모션 그래픽, Cinema 4D 템플릿 등이 올라와 있습니다.

audiojungle

Audiojungle은 소리와 관련된 자료들을 살 수 있는 곳입니다.

음악, 소리 이펙트, 소스파일(프로젝트 등) 등이 올라와 있습니다.

graphicriver

Graphicriver는 상기한 것들을 제외한 시각 관련 자료 및 템플릿을 살 수 있는 곳입니다.

인쇄물(포스터), 명함, 이력서, PPT 및 Keynote 템플릿, 티셔츠 뿐만 아니라 텍스쳐, 벡터이미지, 폰트 등 다양한 것들이 올라와 있습니다.

이력서, 명함,  포스터, 발표자료 템플릿 얘네들은 상당히 괜찮은 것들이 많습니다.

photodune

Photodune은 Shutterstock 같은 사이트 처럼 사진을 파는 곳입니다. 컨셉 별로 카테고리가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해상도 등에 따라 값이 달라집니다.

3docean

3docean은 3D 모델, 애니메이션, 이펙터, 쉐이더 등등 3D 모델링에 관련된 자료들이 올라와있는 곳입니다.

activeden

Activeden은 플래시와 Unity 3D 등과 관련된 자료들이 올라와 있는 곳입니다.

여기까지가 envatomarket에서 서비스하는 하위 장터들입니다.

여기서는 두 가지의 결제 방법이 사용됩니다. 첫 번째 방법은 envato market에 10달러 단위로 크레딧을 충전한 후, 크레딧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자료들을 사는 것입니다. 그리고 두 번째 방법은 크레딧을 충전하지 않고 바로 Paypal로 결제하는 것입니다. 이 때는 수수료가 1~2달러 정도 나가게 됩니다.

자신이 구입한 자료는 언제든 다시 받을 수 있으며, 환불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자료에 문제가 있다던가 할때만 가능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