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년이 지난 서피스 프로 3의 발열을 잡아보자...!
배송비까지 합쳐서 단돈 15,000원에 당신의 오늘내일하는 서피스 프로가 다시 회?춘할지도?!
실생활에서 쓸 프로그램을 만들 때 꼭 구현해야 하는 기능들에 관한 고찰
최근에 오픈소스 프로그램을 하나 만들고 있습니다. 핵심 기능 자체는 간단한데 실생활 환경에서 모든 사람들이 그걸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야 하니 추가로 구현해야 하는 것들이 계속 불어나더라구요. 그래서 그것들을 어느 정도 분류하고 고찰해보려고 합니다.
홈페이지 SSL 적용 완료.
생각보다 간단하네요.
기계학습 속에서 예술은 어떻게 발전하고 우리는 어떻게 나아가야 할까.
비록 그때는 시대가 이해하지 못하는 예술이지만 후대의 예술에 큰 발전을 가져온 경우가 많은데, AI의 경우에도 그러한 패러다임 변화에 한 몫을 할 것 같다. 이 글에서는 간략하게나마 나의 생각을 담아보았다.
훗날에는 사진 보정이 필요없어질 지도 모르겠네요.
언젠간 전문적인 후보정도 카메라에서 이뤄지는 날이 올 것 같아요 
Bandcamp에 첫 싱글 앨범을 공개했습니다.
오늘 새벽에 공개했었는데 벌써 낮에 어떤 분이 곡을 사가셨더군요...8ㅅ8 그래서 감사 메일을 보냈습니다 흑흑...
홈페이지 서버를 옮겼습니다.
iwinv라는 클라우드 및 호스팅 사이트에서 서버를 신청해 홈페이지를 옮겼습니다.
[Trance] Sappho - Beloved, Cherished (Radio Edit)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만들었던 곡입니다. 만들기 전에 학교생활을 해서인지 이래저래 곡이 안 써지고 슬럼프에 있었는데 만들 때 쯤엔 아이디어가 잘 떠올라서 재밌게 작업했었네요.
[Liquid, Drum and Bass] Sappho – Wind Of November Sunset
11월 특유의 차가움과 시원함 사이에 있는 바람이 불고 있는 석양의 풍경을 표현하려고 했습니다.
[Jazz] Sappho - The Sly Gentleman
처음으로 재즈 음악을 만들어봤습니다. 맨 처음의 세 음(딴 따란)을 우연히 쳤는데 "어? 이건 재즈의 느낌인데?"하는 생각이 들어 끝까지 진행했었네요.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