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sing BMS format which is for non-commercial rhythm game.
BMS 구동기 제작의 시작 단계로 우선 BMS를 파싱하는 클래스를 짜보았습니다. C++11로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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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clude "main.h" int main(void) { std::string path("C:\\REPOSITORY\\BMSParser\\Resource\\test.bms"); BMSParser parser; if (parser.Run(path)) { parser.Print(); BMS bms = parser.GetBMS(); } return 0; } |
위와 같이 BMSParser의 인스턴스를 생성한 후 Run() 메소드에 bms 파일의 경로를 인자로 넣어주면 파싱이 수행됩니다.
결과는 Print()를 호출하여 알 수 있으며 완성된 BMS 객체는 GetBMS()의 반환값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실행 예입니다.
사용법은 이정도면 다 알아먹겠죠…? ㅠ 위키는 천천히..